삼양식품 맵탱 파는곳 어디일까요? 이번에 삼양식품에서 매운 국물라면 브랜드 맵탱을 출시했습니다.
맵탱의 종류로는 흑후추소고기라면,마늘조개라면,청양고추대파라면 등 3종입니다.
삼양식품은 맵탱 브랜드가 다채로운 매운맛을 구현했다고 합니다.
농심에서도 매운맛 라면을 출시했는데 최근 매운라면 전쟁인듯합니다.
스트레스해소,해장,기분전환을 컨셉으로 만든듯합니다.
삼양식품 맵탱 파는곳
맵탱이 판매하는곳은 전국의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매장 라면 판매코너에 구입이 가능하고
편의점으로는 gs편의점,cu편의점,세븐일레븐편의점에서 구입할수가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재고가 부족하거나 하지않으니까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고객은 먹어보는것을 추천합니다.
삼양식품 맵탱 출시
삼양식품은 소비자들의 취향과 상황에 맞게 매운맛을 선택할수 있게 했다고 합니다.
스파이시 펜타곤 지표도 개발했다고 합니다. 이것은 매운맛 종류와 강도로 그래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으로 국물을 제외하고는 매운맛 1등 제품이 있습니다.
삼양식품 맵탱 맛
흑후추소고기라면은 소고기국물맛이 나면서 매운것이고
마늘조개라면은 마늘맛이 강하면서 해산물 라면맛이 나는듯합니다.
또한 청약고추대파라면이 신제품 3종내에서 제일 매운맛을 내는듯합니다.
삼양식품 맵탱 후기
아직까지는 후기들이 많지않습니다. 신제품이 3종류이지만 동일하게 동시에 출시하는것이 다르기때문에 그렇습니다.
만약 상품이 많이 진열이 되고 판매가 되면은 한국에서는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기때문에 많은 후기들이 있을것입니다.
매운국물라면 출시하는 이유
대표적인 한국의 라면 브랜드 농심에서도 신라면 더레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렇게 매운 국물라면을 출시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마도 한국뿐 아니라 미국에서도 매운맛을 선호하는 현상이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한류열풍을 이용해서 볶음면 뿐 아니라 국물류에서도 경쟁력을 높이고 수익성을 강화하기위해서인듯합니다.
사실 매운국물을 출시하는것은 어렵지않을듯합니다.
특히 라면 스프맛이 중요하고 인플레이션이 되면서 라면 가격을 올리고 싶어도 기존의 제품은 소비자들의 저항이 높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제품을 출시한다면 가격을 올리더라도 소비자의 가격저항이 낮기때문에 신제품을 출시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맵탱과 신라면 더레드 어떤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선택을 받을까요?
매운맛을 먹으면 확실하게 스트레스가 풀리는듯합니다.
기분이 좋아지고 상쾌해진다고 할까요?
그리고 유튜브등에서는 매운맛 챌린지도 있어서 경쟁적으로 도전하는 문화때문에 sns에서 자연스럽게 홍보효과도 있는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