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파이브가이즈 햄버거 가격 알아보자
파이브가이즈 햄버거 가격 얼마나 비쌀까? 그럼에도 파이브가이즈 햄버거를 먹기 위해서 줄을 선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상품가격이 비쌀수록 더 가고 싶어하는 민족이라서 충분히 매력적인 가격일것입니다. 소득 대비 기준으로 말한다면 한국 가격은 비싸다고 할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파이브가이즈 햄버거 가격과 웨이팅,성공여부,추천메뉴 등에 대해서 알려드릴까합니다.
파이브가이즈 햄버거 가격
햄버거
햄버거 13400원
치즈버거 13900원
베이컨버거 15900원
베이컨 치즈버거 17400원
리틀햄버거 9,900원
리틀치즈버거 11400원
리틀베이컨버거 12400원
리틀베이컨치즈버거 13900원
핫도그
비프핫도그 8900원
치즈핫도그 10400원
베이컨 핫도그 11400원
베이컨 치즈 핫도그 12900원
감자튀김
리틀 6900원
레귤러 8900원
라지 10900원
파이브가이즈 한국 위치
서울특별시 서초구 435 주류성빌딩
신논현역과 강남역 사이에 있어서 어떤 역에서 내려도 비슷한 거리일듯합니다.
파이브가이즈 햄버거 한국 성공 여부?
한화갤러리아에서 운영하는 파이브가이즈는 이미 오픈런 성공이후 1주일만에 15000개 햄버거가 판매가 되었습니다. 일평균으로 2000개이상이고 시간당 최대 200개이상입니다. 이렇게 판매실적을 올린 이유는 강남이라는 최적의 장소를 선택한 부분도 있을듯합니다. 만약에 서울 수도가 아니라면 이렇게 되지도 않을것이고 서울이라도 강남이 아니고 다른 지역구였다면 다를것입니다.
비싸도 사먹을 경제적 능력이 되는 서초구에 한것이 성공이유일듯합니다. 물론 햄버거의 유명세와 인스타에 올리고 싶은 인싸욕구에 가득찬 소비자들이 몰려서 초기에는 많이 판매되었을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런 반응이 지속 가능하냐는 의문입니다.
대부분 오픈런이후 더 이상 먹을 사람들이 재구매를 하지않는다면 과연 지속적으로 판매량을 유지가능할것인가? 가격이 저렴하다면 여러번 사먹을것이지만 그 가격이면 스테이크를 먹는것이 더 좋지않나싶습니다.
파이브가이즈 웨이팅 시간 얼마나 걸리나?
여러 후기들을 보니까 오픈런을 하더라도 기다린다고 합니다. 물론 줄을 서는것은 아니고 테이블링 예약해도 최소 1시간이 걸리는데 오픈할때 신청하면 바로 먹을수도 있을듯합니다. 각 시간대별로 웨이팅 시간은 다르고 주말에 사람이 많이 몰릴때는 제법 오랫동안 기다린다고 합니다.
웨이팅을 싫어하는 소비자라면 나중에 더 이상 사람들이 호기심에 먹을려고 오지않을때 방문하는것을 추천합니다.
파이브가이즈 추천 메뉴는?
파이브가이즈 햄버거가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 그것보다는 디저트류인 밀크쉐이크가 감자가 다른 패스트푸드 햄버거 브랜드와 다르다고 합니다. 특히 감자튀김은 최고로 맛있다는 평이 많습니다. 그런만큼 정말 가격은 비싸죠. 거의 치킨 가격이 맞먹는 감자튀김 가격인듯합니다.
어떤 후기평에서는 그냥 대학가 동네에서 먹는 햄버거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그냥 분위기가 미국 느낌이 난다고 할까요? 특히나 외국인이 근무하고 있어서 더욱 그런듯합니다. 햄버거 먹을 금액으로 소고기나 삼겹살 먹는것이 더 좋지않나 싶습니다.